안녕하세요 HACIE 입니다.
담당자님께 전달하여 고객님 계정에 해당 적립금을 수동으로 적립하여 드리겠습니다.
별도로, 해당 부분은 시스템 오류인 것 같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.
추가적인 문의가 있을 경우 언제든 문의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:)
[ Original Message ]
오늘 회원가입을 하면서 마케팅 수신동의
이벤트 적립금을 위해서 마케팅 문자/ 이메일에 모두 동의를 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아서 정보 변경을 다시 했는데 계속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서 적립금이
지급되지 않는다는 메세지가 떠서요.
어떻게 하라는 건지 이해가 안되서 문의합니다.
댓글목록